반응형
웰빙과 건강을 위한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일로 요가 'CF 셔웨이 가든'에 새 매장 오픈 / 요가매트·의류 등 운동 관련 제품부터 남성 의류·친환경 뷰티·웰빙 제품까지
프리미엄 요가복 브랜드 일로 요가(Alo Yoga)가 토론토에 네 번째 매장을 연다. 일로는 '웰니스(Wellness)를 공유하여 사람들의 건강한 삶을 이끌겠다'는 사명을 갖고 설립된 브랜드다. 최근 이들은 토론토 내 사업 확장 계획과 함께 CF 셔웨이 가든(CF Sherway Gardens)에 새 매장을 오픈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알로 요가는 요가 매트와 장비부터 레깅스·상의·스니커즈·스포츠 브라·가방까지 운동을 위한 모든 제품들이 한 데 모였다. 메이크업과 헤어 제품을 포함한 친환경 뷰티 제품도 갖추고 있다.
남성 고객을 위한 제품도 있다. 셔츠·팬츠·스웨터·자켓 등 의류는 물론 캔들이나 립밤 같은 자체 제작 웰빙 제품도 다양하다.
일로 요가 측은 "기존 매장 외에 새로운 토론토 고객들과 만날 수 있어 기대된다"며 "건강과 웰빙을 중심으로 구성된 우리 제품들로 (건강이라는) 새해 목표를 이루길 바란다"고 전했다.
현재 토론토 내 일로 매장은 영&블로어 스트리트(Yonge St & Bloor St W), 욕데일 쇼핑 센터(Yorkdale Shopping Centre), CF 토론토 이튼 센터(CF Toronto Eaton Centre) 세 곳에 위치하고 있으며, 새 매장 오픈 날짜는 아직 공개되지 않았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