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론토 레퍼런스 도서관, 도서 판매 행사
9월14일부터 16일까지 특별소장품들이 저렴한 가격에
토론토레퍼런스도서관에서 도서 판매 행사가 열린다. 다양한 주제에 걸친 수천 권의 책이 새 주인을 찾기 위해 준비돼 합리적인 가격에 책을 구할 수 있는 기회다.
이번 행사는 토론토레퍼런스도서관 소장 컬렉션 중 일부를 대중에게 선보이는 특별한 시간이다. 그동안 기증받은 귀중한 책들과 더 이상 소장목록에 포함되지 않는 책들이 저렴한 가격에 판매된다. 평소에 찾아보기 힘든 첫 판본부터 희귀 서적들을 비교적 저렴한 가격에 구할 수 있다. 많은 도서들이 가격 2달러부터 시작한다. 많은 인원이 몰릴 것으로 예상되므로 방문전 사전 계획을 세우는 것이 좋다.
행사의 첫날인 목요일에는 3달러의 입장료가 부과된다. 금요일과 토요일에는 무료로 입장 가능하다. 구매를 위해 직불카드나 신용카드를 활용할 수 있으나 첫날인 목요일에는 카드 결제가 불가능하다.
도서 애호가들을 위한 또 다른 구매처로 토론토 도서관 내에 있는 '북엔즈 노스(BookEnds North: 5120 Yonge St, North York, ON M2N 6L3)’와 '북엔즈 사우스(BookEnds South: 789 Yonge St, Toronto, ON M4W 2G8)’를 추천한다. 각 판매점의 정확한 운영 시간과 다양한 세부 정보는 토론토시립도서관의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행사는 9월 14일 오전 9시 30분부터 오후 7시까지, 9월 15일 오전 9시부터 오후 7시까지, 그리고 9월 16일 오전 9시부터 오후 4시까지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