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토론토 행사

블루 마운틴, '홀리데이 매직'으로 겨울왕국 변신

반응형

 

 

 

화려한 라이트 디스플레이와 즐길거리

 

 

 

블루마운틴(Blue Mountain: 156 Jozo Weider Blvd)이 홀리데이 매직(Holiday Magic)으로 새 단장을 마쳤다. 11월 18일부터 내년 1월 7일까지, 블루마운틴은 북극에 온 듯한 착각을 일으킬 정도로 환상적인 겨울왕국으로 변모할 예정이다. 마을 전체가 각종 화환과 리본으로 장식되고, 화려한 휴일 조명이 마을을 아래에서 위로 밝혀지며 눈부신 광경을 연출한다.

 

 

 

 

1km 길이의 라이트 트레일을 따라 쇼핑도 하고 식사도 하며 겨울의 아름다움을 감상할 수 있다. 밀폰드 주변으로 이어지는 트레일은 인터랙티브 디스플레이와 휴일 조명이 밤을 밝힌다. 거대한 트리와 탑시클스에서는 인터랙티브 설치물과 함께하는 뮤지컬 라이트쇼도 펼쳐진다. 매일 해 질 무렵부터 밤 10시까지 거대한 라이트 디스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올해 홀리데이 매직에 새롭게 추가된 것은 이벤트 플라자에 선보이는 스노우돔 가든이다. 이곳은 매주 토요일마다 칵테일 가든으로 꾸며져 새로운 경험과 문화를 제공한다.

 

 

 

 

코퍼 블루스 바 앤 그릴, MJ 번스 아이리시 펍, 트위스트 키친 앤 칵테일, 마더 텅 아시안 비스트로, 케이투 레스토랑 앤 바 등 마을 내 다양한 레스토랑들은 시그니처 홀리데이 칵테일과 독점 메뉴를 제공한다. 

 

먹거리와 즐길 거리가 풍성한 마을에서 슬로프를 활강하는 겨울 여행의 즐거움도 빼놓을 수 없다. 야간 스키부터 야간 튜빙, 산꼭대기 스케이팅까지, 경험의 유무와 깊이에 상관없이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활동이 기다린다.

 

블루마운틴 홀리데이 매직은 11월 18일부터 1월 7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반응형
Popular Posts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