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떨어지는 음식점 매출, 소비 패턴 변화 예고
캐나다의 외식 물가 상승이 가팔라지자 캐나다 소비자들의 불만이 커지고 있다.
달하우지 대학(Dalhousie University) 아그리-푸드 애널리틱스 랩(Agri-Food Analytics Lab)과 캐들(Caddle)이 공동 진행한 최근 연구에 따르면, 70%가 넘는 소비자들이 현재 외식 문화에 만족하지 못하고 있다.
또한 81%의 소비자가 외식 물가 상승을 인지했으며, 설문에 참여한 소비자 중 77.1%는 보다 저렴하게 외식을 할 수 있는 방법을 찾고 있고, 8%는 외식을 하지 않는다고 답변했다. 이러한 현상은 캐나다 외식 문화와 방향에 변화를 예고한다.
최근 레스토랑 캐나다(Restaurants Canada)가 발표에 따르면 절반이 넘는 음식점이 매출 손해를 겪고 있다. 이는 외식 산업 전체에 경각심을 불러일으키며, 급변하는 소비자 선호도와 경제적 어려움에 대응하기 위한 새로운 전략이 필요함을 시사한다.
한편 외식 물가 상승뿐만 아니라 식료품 물가도 급격히 치솟고 있다고 일부 소비자들은 토로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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