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토론토 여행

여행 전 여권 유효기간 꼭 확인하세요

반응형

 

 

 

 

 

 

 

 

 

 

갱신에 10~20일 소요

 

 

 

 

 

 

 

 

 

연말을 맞아 많은 캐나다인들이 겨울 여행을 준비하고 있다. 이에 정부는 국민들에게 여권의 상태를 꼼꼼히 점검할 것을 당부하고 있다. 겨울 휴가나 봄 방학을 계획 중인 여행객들은 목적지의 입출국 요건에 맞는 여권의 유효 기간을 확인하는 것이 필수이다.

 

 

캐나다 정부가 겨울 여행을 준비하는 국민들에게 여권의 유효 기간을 꼼꼼히 확인할 것을 당부하고 있다. 언스플래쉬

 

 

서비스 캐나다(Service Canada)는 각 나라가 정한 최소 유효 기간을 만족하는지 여권을 점검할 것을 권장한다. 이는 여행 전 필수 절차로, 목적지 국가의 법규를 준수함으로써 불필요한 문제를 예방할 수 있도록 돕는다. 기존 여권이 있는 경우 만료 6개월 전에 갱신을 권장한다. 

 

여권 갱신은 서비스 캐나다 센터를 방문하거나 온라인으로 필요한 양식을 작성하여 진행할 수 있다. 현재 여권 사무소나 일부 서비스 캐나다 센터에서는 제출 후 영업일 기준 10일 이내에 처리가 가능하며, 우편을 통한 제출은 최대 20일이 소요될 수 있다.

 

여행이 2주 이내에 임박한 경우에는 긴급 또는 익스프레스 서비스가 가능한 여권 사무소를 방문해야 한다. 이때 여행 관련 서류를 제시하고, 일반 서비스보다 높은 수수료가 부과될 수 있다. 여권 갱신 비용은 5년짜리가 120달러, 10년짜리가 160달러이다. 

 

 

 

 

 

 

 

 

 

 

반응형
Popular Posts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