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토론토 행사

스코샤뱅크 25주년 행사, 이달 20일 진행

반응형

 

 

 

 

 

 

 

오픈 스케이트 및 슈팅, 팬들을 위한 스포츠 체험 기회 제공

25주년 특별 프로그램 / 이달 20일 오후 3시~6시 / 참가 비용 5달러

 

 

 

 

 

 

스코샤뱅크 아레나(Scotiabank Arena)가 개관 25주년을 맞이하여 이달 말 특별 이벤트를 개최한다.

 

1999년 2월 19일에 첫 문을 연 스코샤뱅크 아레나는 토론토 메이플리프스나 토론토 랩터스 등 국내 최고 스포츠팀의 홈경기장으로 사용되며 토론토 스포츠 산업의 발전을 함께 일궈왔다.

 

스코샤뱅크 아레나가 25주년을 맞이해 이달 20일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코샤뱅크 아레나

 

 

이번 행사는 오픈 스케이트와 슈팅 체험을 중심으로 진행된다. 

 

이는 스포츠 팀이 실제 연습하는 코트에서 스케이팅과 농구를 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5달러의 비용이 요구된다. 다만 참가비는 캐나다에서 가장 큰 스포츠 기업인 '메이플 리프 스포츠&엔터테인먼트(MLSE)' 재단에 기부되며 뜻깊게 쓰일 예정이다.

 

행사를 앞두고 신시아 디바인(Cynthia Devine) MLSE 최고경영자는 "지난 25년 동안 우리는 NHL부터 최근에 진행된 2024 NHL 올스타 위켄드까지 5천 개 이상의 이벤트를 열어 8천만 명이 넘는 팬들을 만났다"며 "스코샤뱅크는 토론토의 중심으로서 앞으로도 스포츠 팀과 아티스트 그리고 팬들에게 많은 추억을 만들어줄 것이다"고 전했다.

 

25주년 특별 프로그램은 오는 20일 오후 3시부터 6시까지 한 시간 간격으로 진행된다. 티켓은 공식 웹사이트에서 예매할 수 있다.

 

 

 

 

 

 

 

 

 

반응형
Popular Posts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