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주 화요일마다 영화와 팝콘이 '5달러'
씨네플렉스(Cineplex)가 이번 한 달 동안 특별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캐나다 전역 씨네플렉스 매장에서 매주 화요마다 영화 티켓과 팝콘을 각각 5달러에 제공한다.
캐나다에서 영화 티켓이 5달러였던 것은 약 25년 전이 마지막이다.
영화관 측은 영화와 추억은 동반자와 같은 관계라며, "2000년대 로맨틱 코미디부터 <퀸카로 살아남는 법(Mean Girls)>을 재상영하는 등, 씨네플렉스는 고객들의 추억을 불러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사라 무어(Sara Moore), 최고 마케팅 책임자는 "씨네플렉스는 <스타워즈: 에피소드 1(Star Wars: Episode 1 - The Phantom Menace)>, <식스 센스(The Sixth Sense)>, <오스틴 파워(Austin Powers: The Spy Who Shagged Me)>, <토이 스토리 2(Toy Story 2)>, <매트릭스(The Matrix)>를 보기 위해 영화관에 모였던 90년대 후반의 가격으로 돌아간다"고 말하며, "국내 최대 영화관에서 이번 행사를 진행할 수 있게 되어 뿌듯하다"고 전했다.
현장에서 구매한 티켓은 세금이 부과되고, 온라인으로 예약할 경우 최대 1.5달러의 수수료가 붙는다. 4DX 및 D-Box에는 추가 요금이 적용된다. Scene+ 회원은 당일 티켓 가격에서 추가 1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우버 이츠(Uber Eats), 스킵 더 디시(Skip the Dishes) 또는 시네플렉스 모바일로 팝콘을 주문하는 경우에는 행사 참여가 불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