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토론토 행사

이케아, '발렌타인데이' 디너 이벤트

반응형

 

 

 

 

가구점서 로맨틱하고 달콤한 저녁 식사

2월 14일 오후 5~7시 이토비코·노스욕·본 지점 / 일반 식사권 34.99달러

 

 

 

 

스칸디나비아풍 조립식 가구와 인테리어 용품 판매 업체인 이케아가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토론토 이토비코·노스욕·본 세 지점에서 '특별 디너 이벤트'를 진행한다.

 

2월 14일 발렌타인데이(성 발렌티누스 축일)는 초기 기독교 사제 발렌티누스를 기념하는 날로 연인들이 서로의 사랑을 확인하는 날이기도 하다. 서양에서는 특정 성별 및 연애 여부와 관계없이 선물을 나누기도 한다. 한국에서도 연인이 아닌 친구나 직장 동료들 사이에서 초콜릿 선물을 나누는 경우가 많다.

 

이케아가 발렌타인데이 기념 '특별 디너 이벤트'를 진행한다. 언스플래쉬

 

먼저 식전 메뉴는 '토마토 페타 수프' '헝가리안 버섯 수프' '시저 샐러드' 네 가지로 구성된다. 메인 요리는 '데미글라스 소스를 곁들인 미트볼' '선드라이 토마토 페스토 플랜트 볼 또는 베지 볼' '지중해식 연어' 총 세 가지다. 

 

어린이 식사는 '스웨덴식 미트볼 또는 플랜트 볼 '하프 사이즈 메인 코스' '맥엔치즈', 디저트는 '치즈 케이크' '초콜릿 케이크' '다임 케이프'가 준비된다. 이들 중 각각 한 메뉴씩 선택하면 된다. 이 외에 음료와 주류도 제공되는데 주류(와인 및 맥주)의 경우 추가 결제가 필요하다.

 

가격은 일반 식사권(2인) 34.99달러 어린이 식사권(1인) 5.99달러로 책정됐다.

 

해당 이벤트는 2월 14일 오후 5시부터 7시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사항은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반응형
Popular Posts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