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새해의 기쁨을 다시한번 느낀다
2월 10(토)~11(일), 차이나타운센터 및 드래곤시티몰서 음력 설날 행사 개최
뜨거웠던 새해가 지났지만, 토론토에서는 아쉬워할 틈도 없이 음력 설날을 준비하고 있다. 음력 설날은 양력 새해(1월 1일)와 달리 해마다 날짜가 다른데 올해는 2월 10일이다.
토론토 차이나타운 센터(Chinatown Centre)와 드래곤 시티 몰(Dragon City Mall)에서는 2월 10~11일에 음력 설날 축제가 펼쳐진다.
자세한 행사 내용은 아직 공개되지 않았지만, 설날 요리, 중국 오케스트라 공연, 중국 민속춤, 제2회 마작왕 대회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될 예정이다.
벽화 골목 이름 콘테스트도 개최된다. 이는 차이나타운 내 벽화 골목의 이름을 짓는 대회로 우승자는 상금 200달러와 중국 4대 소설 중 한 권을 받게 된다. 특히 골목의 명칭이 내가 제안한 이름으로 정해진다는 사실은 어떠한 것과도 바꿀 수 없는 특별한 경험이자 명예다.
모든 행사는 무료로 진행된다. 다가오는 음력 새해 행사에 참여한다면 새해의 기쁨을 또 한 번 느낄 수 있을 것이다.
#토론토음력설날 #차이나타운센터 #드래곤시티몰 #음력설날축제 #설날행사 #중국문화이벤트 #벽화골목이름콘테스트 #음력새해 #다양한프로그램 #무료이벤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