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아가라의 겨울, 스케이트로 즐겨보자
나이아가라 온더 레이크(Niagara On The Lake)에서 아이스 스케이팅 링크장을 개장했다.
그레이트 원스 백야드 링크(The Great One's backyard rink)라 불리는 이 링크장은 웨인 그레츠키 에스테이츠 와이너리 앤 디스틸러리(Wayne Gretzky Estates Winery & Distillery)에 위치한다. 와인 생산지인 이곳은 포도밭에서 스케이트를 타는 이색적인 경험을 제공한다.
겨울 날씨에 어울리는 음식과 칵테일, 난로도 준비돼 있다. 링크장 내 위스키 바에는 난방이 작동되는 테라스가 있어 실내의 따뜻함과 쌀쌀한 야외 날씨를 동시에 느낄 수 있다.
웹사이트에 따르면 링크장은 12월 초 개방해 3월 중순까지 운영될 예정이다. 다만 웹사이트를 포함해 여러 매체에 개재된 글을 보면 'weather permitting(날씨가 좋으면)' 이란 문구가 적혀있다. 정확한 운영 날짜는 자사 웹사이트 또는 SNS에서 수시로 확인하는 것을 권장한다.
또 무료 커뮤니티 스케이트 데이(Free Community Skate Days)도 열린다. 나이아가라 온 더 레이크 지역 커뮤니티 지원을 취지로 하며 스케이트 대여 수익은 인근 자선단체에 기부한다. 이날에는 무료로 스케이트를 탈 수 있는데 올 시즌 날짜는 12월 18일, 1월 8일, 2월 12일, 3월 4일이다. 무료 데이를 제외한 날에는 입장료 5달러와 스케이트 대여비 10달러를 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