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토론토 행사

토론토 루미에르 페스티벌 개최

반응형

 

 

 

 

 

 

 

 

 

 

트릴리움 공원에서 3월 10일부터 무료 조명 예술 전시 진행

 

 

 

 

 

 

 

 

 

루미에르 페스티벌(Lumiere Festival)이 3월 10일부터 4월 4일까지 토론토 트릴리움 공원(Trillium Park)에서 열린다.  올해는 온타리오 지역의 예술가들이 창작한 14점의 빛을 활용한 예술 작품이 전시될 예정이다. 이번 축제는 조명을 이용한 창의적인 설치미술이 주를 이루며, 관람객들은 다양한 형태의 작품을 감상할 수 있다.

 

토론토에서 3월 10일부터 4월 4일까지 루미에르 페스티벌이 열린다. 온타리오플레이스

 

 

작품 중에서도 주목할 만한 것은 앤서니 헤드리(Anthony Headley), 벤 렌젤라(Ben Renzella), 제임스 크레이그(James Craig)가 만든 '인탠저블 라이트(Intangible Light)'다. 손전등을 이용해 조명을 비추면 꽃에 생명이 깃드는 듯한 효과를 연출하며, 관객이 직접 작품의 일부가 되는 경험을 선사한다.

 

비트브레인즈(Bitbrainz)가 디자인한 '딥 리버리(Deep Reverie)'는 인공지능이 생성하는 초현실적인 이미지를 통해 AI의 꿈에 관한 질문을 탐구하는 시각적 실험이다. 이 모든 작품은 '네온 드림: 빛과 색(Neon Dream: Light and Colour)'이라는 주제 아래 엄선되었다.

 

행사는 밤 11시까지 열리며,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에는 오후 6시부터 10시까지 캠프파이어도 마련되어 있다. 3월 10일부터 14일에는 매일 밤 특별한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트릴리움 공원은 레이크 쇼어 불러바드 웨스트(955 Lake Shore Boulevard West)에 자리하고 있다.

 

 

 

 

 

 

 

 

 

 

 

 

 

 

 

반응형
Popular Posts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