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뉴스/캐나다 소식

로저스, 전국 직원 400명 해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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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서비스 분야 차질 예상

 

 

 

 

 

 

 

 

 

로저스(Rogers)가 전국적으로 직원들을 대거 해고했다. 이번 조치는 주로 고객 지원 업무를 담당하는 직원들에게 영향을 미쳤으며, 해고 인원은 약 400명에 달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로저스의 대규모 직원 해고로 서비스 지연이 예상된다. 언스플래쉬

 

 

이러한 변화는 고객이 자신의 계정을 관리하거나 변경할 때 대기 시간이 길어질 수 있음을 의미한다. 매장 내 담당자는 이제 간단한 계정 문제에 대해서도 서류를 제출해 해결해야 하며, 처리까지 최대 5일이 소요될 수 있다. 온타리오, 매니토바(Manitoba), BC, 퀘벡에서 일하던 직원들이 직장을 잃었으며, 이들 중 다수는 온라인 채팅 지원, 소셜 미디어 고객 지원 팀에서 근무했던 이들이다.

 

지난해부터 캐나다 주요 통신사들은 구조조정과 인력 감축을 이어오고 있다. 벨(Bell)은 최근 몇 주간 1,200명이 넘는 직원들에게 자발적 퇴직 프로그램을 제공했으며, 텔러스(Tellus)는 700명의 직원에게 자발적 퇴직 제안을 내놓은 상황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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