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캐나다 소식

TTC 일부 스트릿카, 6월까지 운행 제한

반응형

 

 

 

 

 

 

 

 

 

 

공사로 일부 구간 단축·대체 버스 운행

 

 

 

 

 

 

 

 

 

 

 

TTC에서 가장 많은 승객이 이용하는 스트릿카 노선이 장기간 공사로 인해 운행에 큰 영향을 받는다.

 

이번 프로젝트는노후화된 상수도관과 전차선 교체 작업이 포함되며, 6월까지 이어질 예정이다. 배서스트 스트릿(Bathurst St)교차로는 유지 보수를 위해 철거될 예정이다. 

TTC 공사로 6월까지 스트릿카 노선 변경 및 대체 버스를 운행한다. 셔터스톡

 

 

511 배서스트 스트릿카는 2월 16일부터 6월 21일까지 변경된 경로를 따라 운행한다. 배서스트역에서 킹 스트리트 W(Spadina Avenue)까지만 운행되며, 엑시비션 루프(Exhibition Loop)까지는 대체 버스가 대신 운행한다.

 

509 노선도 마찬가지로 큰 변화를 겪는다. 2월 17일부터 3월 29일까지 유니언역(Union Station)과 스패다이나 애비뉴(Spadina Avenue) 사이에서만 운행되며, 나머지 구간은 509B 대체 버스가 맡는다. 이후 3월 30일부터 6월 21일까지 509번 스트릿카 운행이 전면 중단되며, 유니언 스테이션과 스패다이나 애비뉴를 잇는 유일한 대중교통 수단으로 510A 스패다이나 스트릿카만 남게 된다.

 

TTC는 공사로 인한 혼란을 최소화하기 위해 프로젝트를 단계적으로 진행한다고 밝혔다. 장기간의 공사로 인해 통근자들의 불편이 불가피하지만, TTC는 단계적인 접근 방식을 통해 영향을 최소화할 계획이다.

 

 

 

 

 

 

 

 

 

 

 

반응형
Popular Posts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