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토론토 행사

토론토 산레모 음악 축제 개최

반응형

 

 

 

 

 

 

 

 

 

 

이탈리아 음악과 축제의 열기를 그대로 담다

 

 

 

 

 

 

 

 

 

토론토에서 이탈리아 음악 축제의 열기를 느낄 기회가 열린다. 세계적인 산레모 축제(Sanremo Festival)를 기념하며 그 전통과 열정을 그대로 이어간다.

 

 

토론토에서 처음 열리는 산레모 음악제가 이탈리아 음악과 축제의 분위기를 전한다. 셔터스톡

 

 

이탈리아 산레모에서 매년 개최되는 산레모 음악제는 이탈리아 가요제로도 알려져 있으며, 1951년부터 이어진 전통 깊은 음악 경연 대회다. 세계에서 가장 오래 방송된 음악제 중 하나로, 수많은 아티스트가 거쳐 갔다.

 

2월 22일, 리틀 이탈리아 리바이벌(Little Italy Revival)에서 첫 번째 산레모 음악 축제가 열린다. 행사는 이탈리아식 애피타이저가 가득한 ‘아페라티보(aperitivo)’ 시간으로 시작된다. 이어서 Plantita & Co.의 블룸 바(Bloom Bar)에서 특별한 음료를 맛볼 수 있다. 또한, 산레모 송 랩(Sanremo Song Lab)에서는 뮤지션들이 창작 활동을 할 수 있는 기회도 마련된다.

 

이번 축제에서 빠질 수 없는 것은 바로 음악이다. DJ 풀사르(DJ Pulsar)가 준비한 산레모 히트곡 플레이리스트가 댄스 플로어를 가득 채울 예정이다. 이탈리아 음악 특유의 멜로디에 맞춰 춤추며 밤을 즐길 수 있다.

 

토론토에서 유명한 이탈리아 베이커리 중 하나인 산레모 베이커리(SanRemo Bakery)도 참여해 축제의 분위기를 더할 예정이다. 축제는 밤 9시에 시작해 새벽까지 이어지며, 티켓 가격은 1인당 30달러다. 티켓은 현재 웹사이트에서 구매 가능하다.

 

 

 

 

 

 

 

 

 

 

 

반응형
Popular Posts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