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캐나다 소식

테일러 팜스 샐러드 리콜

반응형

 

 

 

 

 

 

 

 

 

살모넬라균 오염 가능성

 

 

 

 

 

 

 

 

 

캐나다 식품 검사청(CFIA, Canadian Food Inspection Agency)은 12월 2일 테일러 팜스(Taylor Farms)의 스윗 케일 찹 키트(Sweet Kale Chopped Kit)가 살모넬라균 오염 가능성으로 인해 리콜 조치되었다고 발표했다. 해당 샐러드 키트는 350g 무게로, 유통 기한은 2024년 12월 6일로 표기되어 있다.

 

 

리콜 조치된 샐러드 키트 제품. 식품검사청

 

 

이번 리콜은 캐나다 전역에서 판매된 제품들 중 일부가 살모넬라균에 오염되었을 가능성이 있어 조치된 것이다. 이에, 리콜 제품을 구매한 소비자들에게는 샐러드 키트를 폐기하거나 구입처에 반품할 것을 권장하고 있다.

 

식품검사청은 추가적인 조사가 진행 중이며, 필요 시 추가 리콜이 이루어질 수 있다고 밝혔다. 또한, 리콜된 제품이 시장에서 철저히 회수되고 있는지 감시하고 있다.

 

리콜 대상인 스윗 케일 찹 키트는 뉴브런즈윅, 뉴펀들랜드 래브라도, 노바스코샤, 온타리오, 퀘벡 등 캐나다 여러 지역에 배포되었다. 살모넬라균에 오염된 식품은 외관상이나 냄새로는 오염 여부를 알기 어려우므로 주의가 필요하다.

 

살모넬라균은 특히 어린이, 임산부, 노인 및 면역 체계가 약한 사람들에게 심각하거나 치명적인 감염을 일으킬 위험이 있으며, 건강한 사람들도 발열, 두통, 구토, 메스꺼움, 복통, 설사와 같은 단기적인 증상을 겪을 수 있다. 리콜된 제품을 섭취하지 말고 즉시 폐기하거나 구입처에 반품해야 한다.

 

 

 

 

 

 

 

 

 

 

반응형
Popular Posts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