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토론토 여행

나이아가라 온 더 레이크 겨울 축제의 매력

반응형

 

 

 

 

 

 

 

 

 

 

반짝이는 거리와 축제 이벤트로 가득한 휴양지

 

 

 

 

 

 

 

 

 

온타리오주의 나이아가라 온 더 레이크(Niagara-on-the-Lake)는 겨울이면 특별한 매력을 발산하는 휴양지로 변신한다. 나이아가라 온더레이크의 역사적인 거리는 반짝이는 조명으로 화려하게 치장되며, 12월 동안에는 다양한 축제와 이벤트가 계속된다.

 

 

겨울철 나이아가라 온 더 레이크는 반짝이는 조명과 축제로 활기를 띤다. visitniagaraonthelake

 

 

나이아가라 온 더 레이크 관광청 인스타그램 페이지(Niagara-on-the-Lake Tourism Instagram)에 따르면, 해당 장소는 도로 여행에 적합한 다양한 체험을 제공한다. 쇼 페스티벌(Shaw Festival)에서는 '마이 페어 레이디'(My Fair Lady)와 '크리스마스 캐럴'(A Christmas Carol) 같은 고전 연극을 통해 휴일 분위기를 제대로 즐길 수 있다.

 

나이아가라 펌프하우스 홀리데이 마켓(Niagara Pumphouse Holiday Market)은 12월 15일에 열리며, 현지 예술가가 만든 독특한 수제 선물과 오리지널 아트워크, 크리스마스 장식품을 구경하는 것도 좋은 경험이 될 것이다.

 

저녁에는 레이크뷰 와인 코.(Lakeview Wine Co.)에서 '브라이트 나이츠'(Bright Nights)의 마법 같은 조명 디스플레이를 경험해 볼 수 있다. 2025년 3월 1일까지 계속되는 이 행사는 200개가 넘는 수공예 조명 작품으로 와이너리를 환상적인 겨울 원더랜드로 탈바꿈시킨다. 2024년 12월 31일까지 제공되는 무료 주차 혜택을 이용해 더 많은 시간을 보낼 수 있다.

 

 

 

 

 

 

 

 

 

 

반응형
Popular Posts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