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 미로와 레고 팝업 즐길거리 가득
토론토의 홀리데이 페어에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만끽하다. 멜 라스트먼 스퀘어(Mel Lastman Square - 5100 Yonge St)에서 열리는 이번 축제는 12월 6일부터 23일까지 다채로운 체험을 선사한다.
축제에는 거대한 미로, 레고(LEGO) 팝업, 크리스마스 마켓, 아늑한 화덕, 겨울 테마 바 등 다양한 즐길 거리가 준비되어 있다. 특히 미로는 반짝이는 불빛과 축제 장식으로 꾸며져 크리스마스의 마법 같은 분위기를 만들어 낸다.
레고 팝업은 12월 13일부터 15일, 19일부터 23일까지 운영된다. 거대한 레고 구조물과 함께 사진을 찍고, 직접 벽돌을 쌓아 창의력을 발휘할 수 있다. 코카콜라 캐러밴(Coca-Cola Caravan)은 12월 6일부터 8일까지 무료 음료와 홀리데이 캔을 제공한다.
벽난로 라운지, 폴라 포인트 바(Polar Point Bar)에서는 따뜻한 핫 초콜릿과 다양한 음료를 즐길 수 있다. 푸드트럭과 지역 상인이 판매하는 음식과 상품으로 가득한 크리스마스 마켓도 놓칠 수 없다.
특히, 산타와 함께 사진을 찍을 수 있는 산타 마을은 축제의 마지막 하이라이트다. 가족, 친구와 함께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기에 완벽한 장소다.
입장은 무료지만, 일부 체험에는 추가 요금이 부과될 수 있다. 운영 시간은 화요일부터 목요일 오후 4시부터 9시까지, 금요일과 토요일 정오부터 오후 10시까지, 일요일은 정오부터 오후 9시까지다. 12월 23일 월요일을 제외한 모든 월요일은 휴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