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캐나다 소식

시어스 매장이 롤러 스케이트장으로 재탄생

반응형

 

9월 27일부터 내년 2월25일까지 운영

 

 

대표적인 백화점 브랜드 시어스(Sears)가 2017년 캐나다의 모든 매장 문을 닫겠다 발표해 큰 충격을 안겨주며 소매업계의 급속한 변화를 야기했다. 그런데 매장 중 하나는 곧 새로운 활기를 찾게 될 것으로 보인다. 오는 27일 30,000ft 규모의 거대한 공간이 실내 롤러 스케이트장으로 재탄생한다.

 

 

 

 

이 매력적인 변화의 배후에는 스소스케이트코(SUSO Skate Co)가 있다. 스소스케이트코는 지난해 토론토 H&M 매장을 롤러 스케이트장으로 변환시키며 큰 화제를 모았다. 그 후 토론토와 주변의 다양한 장소에서 롤러 스케이트장 프로젝트를 계속해서 진행하며 성장해 왔다. 이번 프로젝트 타깃은 전 시어스 매장이었던 브램튼의 브라말리아시티센터(Bramalia City Centre: 25 Peel Centre Dr, Brampton, ON L6T 3R5)다.

 

 

 

 

 

스소스케이트코는 클로버데일몰(Cloverdale Mall)에서의 프로젝트나 더벤투웨이(The Bentway)에서의 팝업 롤러 스케이트장 운영 등과 같은 다양한 경험을 보유하고 있다.

 

스케이트장 예약은 스소스케이트코 웹사이트를 통해 가능하다. 손목 보호대와 롤러스케이트 대여 서비스가 입장료에 포함된다. 입장료는 시간대에 따라 18~30달러로 달라진다. 자신의 롤러스케이트를 가져오면 특별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안전을 위해 보호 장비를 필수적으로 준비해야 한다.

 

이 실내 롤러 스케이트장은 10월 27일부터 2024년 2월 25일까지 운영된다. 월요일에서 금요일까지 오후 4시부터 9시까지, 토요일은 오후 1시부터 9시, 일요일은 오후 1시부터 7시까지 방문객들을 맞이한다.

 

 

 

반응형
Popular Posts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