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애호가를 위한 최적의 쇼핑 장소 될 것
토론토의 뷰티 애호가들 사이에서 '세포라(Sephora)'는 거의 필수적인 방문지로 꽂혀 있다. 세포라는 프랑스의 유명 화장품 브랜드로 계속해서 최신 트렌드를 선도하고 있다. 이미 이튼센터, 욕빌, 욕데일몰 등 주요 쇼핑지에서 그 존재감을 빼놓을 수 없게 됐다. 여기에 더해 세포라의 새로운 매장이 합류할 준비를 하고 있다.
토론토의 신개발 지역 더웰(The Well)에 곧 문을 열어 도심에 거주하는 뷰티 애호가들에게 더욱 편리한 쇼핑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 매장은 접근이 쉽고 다른 쇼핑몰의 북적임도 피해 최애 제품들을 손쉽게 구매할 수 있는 새로운 쇼핑지로 자리 잡을 것이다.
세포라는 작년에 유니언스테이션 지점 개점에 이어 이번 더웰 지점을 개점한다. 다른 매장에서 선보인 서비스를 그대로 제공하며 더 다양한 제품군으로 고객들을 만날 계획이다.
한편 더웰은 그 자체로도 놀라운 주상복합 단지로, 7.7에이커(약 3만m²)의 광대한 부지에 다양한 매장과 서비스가 집결되어 있다. 여기에는 인디고(Indigo), 아디다스(adidas) 같은 글로벌 브랜드뿐만 아니라 다양한 가구 및 인테리어 샵, 의료 센터, 식료품점 등이 함께해 고객들에게 한층 더 다채로운 쇼핑과 생활의 편리함을 제공한다.
더욱이 스트럭튜브(Structube), 곳스타일(Gotstyle), 쇼퍼스드러그마트(Shoppers Drug Mart), 스웨트앤토닉(Sweat and Tonic), 프랭크앤오크(Frank & Oak), 베일리넬슨(Bailey Nelson), 디자인리퍼블릭(Design Republic), 퀀텀커피(Quantum Coffee), 도쿄스모크(Tokyo Smoke) 등의 브랜드와 매장들이 이곳에서 새롭게 문을 열며 더욱 풍성한 쇼핑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