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스코 마켓에서 전통 음식과 특별한 경험 선사
토론토의 퀸 스트리트 웨스트에서 특별한 크리스마스 마켓이 펼쳐진다. '파스코 필리핀 홀리데이 아티산 나이트 마켓(Pasko Filipino Holiday Artisan Night Market)'은 필리핀의 전통 문화와 축제 분위기를 한데 모아 방문객들에게 색다른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11월 22일부터 12월 22일까지, 매주 금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열리는 야시장은 필리핀의 크리스마스 '파스코'를 주제로 다양한 활동과 쇼핑 기회를 제공한다. 독창적인 수공예품부터 고급 식품, 전통 필리핀 제과류까지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다. 판매자들은 자신의 공예품과 음식을 선보일 것이다.
야시장은 파크데일 지역, 퀸 웨스트와 론세스밸리스 애비뉴(Roncesvalles Avenue) 교차로에 위치해 있어 찾아가기가 쉽다. 스트리트카(Queen Streetcar)를 이용하면 편리하게 방문할 수 있다.
특히, 개장 첫 주인 11월 22일부터 24일까지는 소프트 런칭 기간으로, 첫 날은 오후 4시부터 10시까지, 23일은 오전 11시부터 밤 11시까지 운영된다. 야시장에는 음악, 라이브 활동, 전통 요리 시범 및 참여형 워크숍도 준비되어 있어 방문객들이 직접 필리핀의 문화를 체험할 수 있다.
입장료 없이 즐길 수 있는 이 행사는 토론토에서 보내는 휴일 시즌을 더욱 특별한 추억으로 선사할 것이다. 매일 처음 도착하는 20명의 방문객에게는 특별한 파스코 선물 가방이 제공될 예정이니, 일찍 도착하는 것이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