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토론토 여행

알곤퀸 공원을 따라 즐기는 완벽한 가을 드라이브

반응형

 

 

 

 

 

 

 

 

 

 

60번 고속도로에서 만나는 온타리오의 단풍과 자연

 

 

 

 

 

 

 

 

 

온타리오주의 가을 풍경을 제대로 즐기고 싶다면 알곤퀸 공원을 가로지르는 60번 고속도로를 따라가는 드라이브만큼 훌륭한 선택은 없다.

 

60번 고속도로는 단풍으로 물든 울창한 숲과 반짝이는 호수들이 어우러진 장관으로 잘 알려져 있다. 특히 가을철, 붉고 노랗게 물든 자연의 화려함이 절정을 이루며, 공원을 찾는 이들에게 독보적인 풍경을 선사한다.

 

 

알곤퀸 공원을 가로지르는 60번 고속도로는 온타리오의 가을 단풍을 즐기기에 완벽한 경로다. 언스플래쉬

 

 

드라이브를 하다 보면 무스나 사슴 같은 야생 동물을 목격할 수 있는 기회가 자주 찾아오는데, 예기치 않게 도로에 나타나기도 하므로 주의 깊게 운전하는 것이 중요하다. 공원 내에서 차량으로 이동하는 데는 별도의 허가증이 필요 없지만, 산책로나 캠핑장, 기타 시설을 이용하려면 방문 허가증을 준비해야 한다.

 

알곤퀸 방문 센터는 공원의 자연과 문화적 역사를 다룬 전시물로 가득 차 있으며, 센터에 있는 전망대에서는 주변의 자연 경관을 한눈에 감상할 수 있다. 또한, 공원 인근의 헌츠빌은 활기찬 예술 커뮤니티와 고풍스러운 메인 스트리트가 매력적인 곳으로, 올리버스 커피(Oliver's Coffee)에서 커피를 즐기거나 더 밀 온 메인(The Mill on Main)에서 여유로운 식사를 즐길 수 있다.

 

공원 동쪽에 위치한 휘트니 마을 또한 빼놓을 수 없다. 이곳의 알곤퀸 런치 바 & 서비스 스테이션(Algonquin Lunch Bar & Service Station)은 현지인들이 즐겨 찾는 명소로, 모험을 떠나기 전이나 돌아오는 길에 캐나다 가정식을 맛보기에 제격이다.

 

알곤퀸 공원을 통과하는 이 드라이브 코스는 매년 반복하고 싶을 만큼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며, 다가오는 겨울이 오기 전 온타리오의 가을을 만끽하는 데 있어 더없이 완벽한 선택이 될 것이다.

 

 

 

 

 

 

 

 

 

반응형
Popular Posts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