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토론토 여행

캐나다 5개 도시, 구글 몰입형 보기 도입

반응형

 

 

 

 

 

 

 

 

 

 

가상으로 도시 탐험 가능해져

 

 

 

 

 

 

 

 

 

캐나다의 토론토, 몬트리올, 캘거리, 오타와, 에드먼튼 등 다섯개의 도시가 구글 지도의 몰입형 보기(Immersive View) 기능을 도입하며 새로운 방식으로 도시 탐험이 가능해졌다. 이 기술은 사용자가 실제와 같은 가상 환경에서 도시의 다양한 장소를 경험할 수 있게 해 준다. 몰입형 보기는 암스테르담, 로스앤젤레스, 도쿄, 베를린 등 이미 여러 대도시에서 성공적으로 운영 중이다.

 

 

구글맵의 몰입형 보기 기능에 캐나다 다섯개 도시가 추가되었다. MobileSyrup

 

 

해당 기능은 인공지능을 활용하여 수십억 장의 거리 뷰와 항공 이미지를 결합해, 마치 현장에 있는 것처럼 도시를 경험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사용자는 이를 통해 도시의 주요 랜드마크나 거리를 가상으로 둘러보며, 다양한 시간대의 모습이나 기후 변화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

 

예를 들어, 몬트리올의 아름다운 거리를 거닐거나 토론토의 CN 타워 위를 가상 비행해 볼 수 있다. 캘거리의 활발한 도심 속을 산책하거나 에드먼튼의 경치 좋은 강변을 감상하는 것도 가능하다.

 

몰입형 보기를 체험하는 방법은 간단하다. 구글 지도 앱을 열고, 몰입형 보기가 가능한 도시 중 하나를 검색한다. 검색 결과에서 몰입형 보기 미리보기를 찾아 클릭하면, 해당 도시의 가상 여행이 시작된다. 이 기능은 사용자가 실제로 방문하기 전에 도시를 미리 경험해 볼 수 있는 훌륭한 도구로 활용될 수 있다.

 

 

 

 

 

 

 

 

 

 

반응형
Popular Posts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