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토론토 행사

월클 아티스트 에드 시런, 캐나다 투어 화려한 마무리

반응형

 

기록적인 관객 동원하며 세계적인 위상 재확인

 

 

영국의 세계적인 아티스트 에드 시런(Ed Sheeran)이 캐나다 투어를 화려하게 마무리했다. 밴쿠버 공연에서는 이전에 없던 기록적인 관객수를 동원하며 자신의 인기를 다시 한번 증명했다. 에드 시런의 라이브 퍼포먼스와 가창력은 밴쿠버의 관객들로부터 큰 환호와 함께 뜨거운 반응을 받았다.

그중에서도 특히 토론토에서의 무대가 눈에 띈다. 토론토의 팬들은 노래와 무대 매너에 열광하며 공연장은 함께 노래를 부르는 팬들의 함성으로 가득 찼다. 이러한 환상적인 반응은 에드 시런이 세계적으로 얼마나 사랑받는 아티스트인지를 다시 한번 상기시켰다.

에드 시런은 캐나다 팬들이 보내준 뜨거운 사랑을 그리워하고 있다고 전했다. 에드 시런의 이번 투어는 이달 22일 LA에서의 공연으로 마무리된다.

 

에드시런 토론토 콘서트. 티켓 마스터 제공

 

 

최근 밴쿠버에서 공연하고 있는 에드시런의 모습. 데일리 하이브 제공

 


시런은 인스타그램에 캐나다 공연에 대한 감사의 글을 게시해 "밴쿠버에서 또다시 관객 동원 기록을 세우며 멋진 무대를 즐겼다. 캐나다는 정말 최고다. 이제 북미 투어가 얼마 안 남았는데 그 후엔 어떡하지?"라며 캐나다 팬들에 대한 감사를 전했다.

그래미 수상 경력까지 자랑하는 시런은 이번 투어에서 미국과 캐나다의 여러 도시에서 공연했다. 2017년 이후 처음으로 밴쿠버에 다시 발걸음을 한 그는 BC주에서 14년 만 최고 관객 수를 기록했으며 곧 북미 콘서트를 다시 개최할 예정이다.

반응형
Popular Posts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