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부드러운 달콤함과 라벤더의 향, 극강의 조합이 찾아왔다
스타벅스 캐나다가 △아이스 라벤더 크림 오트 말차(Iced Lavender Cream Oat Matcha) △아이스 라벤더 오트 라떼(Iced Lavender Oat Latte)로 구성된 신메뉴 2종을 출시했다.
패트릭 페니(Partick Penny) 스타벅스 캐나다 음료 개발자에 따르면 이번 신메뉴의 주제는 '라벤더'다. 부드러운 달콤함과 가벼운 꽃향, 라벤더의 활력 있는 색상 등의 조합이 소비자의 오감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먼저 아이스 라벤더 크림 오트 말차는 오트 음료 위에 라벤더 크림으로 만든 거품을 얹어 완성했다. 여기에 스타벅스 특유의 말차 맛을 살렸기 때문에 라벤더와 말차라는 신선한 조합이 음료의 매력을 극대화 시켜준다. 아이스 라벤더 오트 라떼는 블론드 에스프레소와 크리미한 오트 음료를 섞은 후 라벤더 바닐라 향을 함유해 제조했다.
또한 지난해 봄 큰 사랑을 받았던 아이스 스트로베리 오트 말차 티 라떼(Iced Strawberry Oat Matcha Tea Latte)가 정식 메뉴로 돌아왔다. 말차 특유의 씁쓸한 맛과 딸기의 달콤함을 적절히 조합한 이 음료는 많은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았다.
이번 신메뉴 2종과 스트로베리 오트 말차 티 라떼는 스타벅스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