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티셔츠, 팬츠, 모자 등 다양한 제품 라인으로 구성
필리핀 패스트푸드 체인점 졸리비(Jollibee)가 미국과 캐나다 북미 소비자들을 위한 한정판 의류 컬렉션을 출시했다.
최근 졸리비는 '졸리 머치 샵(Jolly Merch Shop)'이라는 이름을 걸고 첫 번째 의류 컬렉션을 공개했다.
컬렉션은 티셔츠, 팬츠, 모자, 가방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아이템으로 구성되어 있다. '졸리 스웨트 세트' '졸리비 티셔츠' '졸리 웨이브 토트백' 같이 제품명을 브랜드 이름을 바탕으로 선정했으며, 졸리비의 상징 색상인 빨간색을 메인으로 하여 아이덴티티도 톡톡히 살렸다.
루이스 벨라스코 북미 시장 최고마케팅책임자 겸 부사장은 "컬렉션을 통해 많은 소비자들이 우리 브랜드의 유쾌한 정신과 매력을 느낄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졸리비 의류 컬렉션은 온라인 샵에서 만나볼 수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