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적인 스타들과 함께하는 신발 애호가들의 축제
진기한 컬렉션 구경하고 교환, 구매까지
'스니커콘 2023(Sneaker Con 2023)'이 이번 달 토론토를 뜨겁게 달군다. 세계 각지에서 모인 신발 애호가들과 팬들이 한자리에 모여 특별하고 독창적인 디자인의 신발들을 자랑하고, 그중 몇몇은 그 자리에서 바로 거래가 성사되기도 한다. 이곳에서는 단순히 신발을 사고파는 것이 아닌, 서로의 컬렉션을 자랑하며 교환하고 신발에 대한 이야기와 정보를 나누는 곳으로, 스니커즈 열풍을 제대로 느낄 수 있는 이벤트이다.
스니커콘은 신발 애호가와 업체들이 운동화 및 스트릿웨어를 교환하거나 사고팔 수 있는 장이다. eBay 전문가로 구성된 팀에게 운동화의 진품 여부를 확인받을 수도 있다. 또한 실시간으로 진행되는 운동화 경매에 참여할 수도 있고, 유명 인플루언서들과 교류할 기회나 여러 상품 당첨의 기회도 있어 놓칠 수 없는 기회이다.
특히 케빈 더랜트(Kevin Durant), PJ 터커(PJ Tucker), 데니스 로드먼(Dennis Rodman) 같은 톱스타들이 참석한다는 소식에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게스트 리스트는 아직 전부 공개된 것이 아니다. 주최 측은 게스트 리스트가 공개되기 전에 티켓을 구매할 것을 권장했다. 현재 1일 패스는 31.74달러, 2일 패스는 52.24달러에 판매 중이다.
축제는 9월 23일과 24일, 정오부터 7시까지 토론토 에너케어 센터(the Enercare Centre: 100 Princes' Blvd #1, Toronto, ON M6K 3C3)에서 그 매력을 뽐낼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