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토론토 행사

티모시 샬라메 욕데일몰 깜짝방문

 

 

 

영화 '웡카' 홍보위해... 오늘 개봉

 

 

 

 

지난 수요일 요크데일쇼핑센터에 갑작스럽게 스타가 방문해 뜨거운 이슈가 되었다.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영화 배우 티모시 샬라메(Timothée Chalamet)가 '웡카의 세계'(World of Wonka) 몰입형 체험 행사에 깜짝 등장하면서 많은 이들의 환호를 받았다. 이 특별체험은 요크데일몰에서 내년 1월 2일까지 계속될 예정이다.

 

 

 

 

티모시 샬라메는 영화 <Wonka>의 주연 배우로, 이번 행사에서 그는 팬들과 사진 촬영하는 등 팬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해 관심을 끌었다. 이 날 샬라메를 포착하기 위해 많은 카메라가 줄을 섰다.

 

<World of Wonka> 체험은 워너브라더스픽처스의 새로운 영화를 기념하기 위해 개최된 이벤트다. 이곳에서 방문객들은 캔디 메이커의 창의적인 상상력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되며, 시각적 콘텐츠와 실제 소품 복제품들을 통해 마법과 같은 경험을 할 수 있다.

 

 

 

 

이 체험에는 눈길을 끄는 30ft 높이의 초콜릿-사탕 벚꽃나무와 실제 크기의 웡카(Wonka) 초콜릿 바가 포함되어 있다. 또한 방문객들이 독특한 추억을 남길 수 있는 사진 촬영 공간도 마련되어 있다. 이 공간들은 방문객들에게 영화 속 마법 같은 경험을 직접 느끼게 해주는 특별한 장소들이다.

 

영화 '웡카'(Wonka)는 오늘(15일) 캐나다 전역 극장에서 개봉한다. 이 영화에서 주연을 맡은 티모시 샬라메를 비롯해 샐리 호킨스(Sally Hawkins), 로완 앳킨슨(Rowan Atkinson), 올리비아 콜맨(Olivia Colman) 등 유명 배우들이 출연한다.

 

<웡카의 달콤한 탈출> 행사는 내년 1월 2일까지 요크데일몰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이 행사는 영화의 마법 같은 분위기를 방문객들에게 전달할 것으로 기대되며, 기존 찰리와 초콜릿 공장 팬들에게도 특별한 체험이 될 것이다.

 

 

 

 

 

 

 

Popular Posts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