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토론토 행사

토론토 이튼 센터에 쉬인 팝업 스토어 열린다

반응형

 

 

 

 

 

 

 

 

 

 

2025 봄·여름 컬렉션 첫 공개, 기간 한정 할인 제공

 

 

 

 

 

 

 

 

 

 

글로벌 패션 대기업 쉬인(Shein)이 이번 달 말에 토론토 이튼 센터(Eaton Centre)에 한정된 기간 동안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 팝업 스토어는 애플(Apple) 매장 근처의 메인 층에 위치할 예정이며, 방문객들에게는 2025년 봄/여름 컬렉션을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마련할 예정이다.

 

 

토론토 이튼 센터에서 쉬인 팝업 스토어가 2025 봄/여름 컬렉션을 선보인다. Metroland

 

 

팝업 스토어는 3월 28일부터 4월 6일까지 운영되며, 예산을 고려하는 쇼핑객들도 최신 유행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방문객들은 마이자(Maija), 데이지(Dazy), 쉬인 모드(SHEIN MOD), 쉬인 이지웨어(SHEIN EZWear) 등 캐나다에서 인기 높은 쉬인의 컬렉션들을 직접 경험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동안 독점적인 경품과 기간 한정 할인, 전담 섹션을 통해 더욱 특별한 쇼핑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다.

 

2008년 웨딩 드레스 매장으로 시작한 쉬인은 2015년에 리브랜딩을 거치며 세계 최대의 온라인 패션 리테일러 중 하나로 자리잡았다. 특히 Gen Z와 젊은 밀레니얼 세대 사이에서 높은 충성도를 확보하고 있는 쉬인은 저렴한 가격으로 트렌디한 패션 아이템을 제공함으로써 시장에서 독특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다.

 

이번 팝업 스토어는 쉬인의 다양하고 저렴한 패션 컬렉션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다.

 

 

 

 

 

 

 

 

 

 

 

 

반응형
Popular Posts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