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토론토 여행

밴쿠버 비건 야시장, 2025년 시즌 개막

반응형

 

 

 

 

 

 

 

 

 

 

올해 3월부터 순차적으로 진행되는 야시장

 

 

 

 

 

 

 

 

 

 

밴쿠버에서 피스(Peaces)가 주관하는 비건 야시장이 개최된다. 2018년에 시작한 이번 행사는 매년 성장하며 밴쿠버의 대표적인 야간 행사로 자리 잡았다. 

 

 

밴쿠버 비건 야시장이 2025년 3월부터 시작되며, 다양한 비건 음식을 즐길 수 있다. Vegan Night Market

 

 

이번 행사는 매년 여름 열리며, 밴쿠버 최초의 해안 시장으로 알려져 있다. 2023년에는 3회 개최되었으나 2025년에는 총 9회로 확대될 예정이다. 야시장이 시작되기 전에는 월도프 호텔에서 먼저 진행되며, 야외 공간에서는 푸드 트럭과 모닥불, 무료 마시멜로 구이가 제공된다. 실내 공간에서는 20개 이상의 지역 사업체와 함께 라이브 DJ 공연, 칵테일 바도 운영된다.

 

비건 야시장에서는 다양한 음식과 공예품을 만나볼 수 있다. 올해 3월 12일 열리는 행사에는 인도 음식 트럭, 병아리콩, 출판사 등 여러 업체가 참가할 예정이다. 새롭게 선보이는 비건 푸드트럭 오드 버거(Odd Burger)도 출점한다.

 

올해 비건 야시장은 5월 22일부터 9월 11일까지 격주로 열리며, 시즌 초반 두 차례(3월 12일, 4월 23일)는 월도프 호텔에서 열린 후 로카르노 해변으로 이동한다. 입장료는 최소 4달러의 기부금으로 대체할 수 있으며, 통조림, 의류, 반려동물 사료 등을 기부하고 입장하는 것도 가능하다. 

 

 

 

 

 

 

 

 

 

 

반응형
Popular Posts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