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토론토 행사

토론토 겨울 수제 맥주 축제 개최

반응형

 

 

 

 

 

 

 

 

 

 

다채로운 수제 맥주와 푸드트럭, 복고풍 스키 콘테스트까지

 

 

 

 

 

 

 

 

 

 

토론토에서 가장 인기 있는 겨울 수제 맥주 축제가 돌아온다. 오는 2월 22일, 라운드하우스 윈터 크래프트 맥주 페스티벌(Roundhouse Winter Craft Beer Festival)이 다시 한번 도심 한가운데서 열린다.

 

 

사진 출처: Blog TO

 

 

스팀휘슬 브루잉(Steam Whistle Brewing) 라운드하우스에서 열리는 이번 행사는 다양한 수제 맥주와 복고풍 스키 의상 콘테스트, 푸드트럭, 라이브 음악 등으로 겨울의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벨우즈(Bellwoods), 블러드 브라더스(Blood Brothers)를 비롯해 온타리오 전역의 40개 이상의 양조장, 와이너리, 증류업체가 참여하며, 다채로운 개성의 수제 맥주는 물론 무알코올 맥주까지 마련돼 있어 취향에 따라 즐길 수 있다. 맥주와 함께할 다양한 먹거리도 준비된다.

 

축제에는 복고풍 스키 의상을 입고 참가하는 레트로 스키 장비 콘테스트가 열려 색다른 재미를 선사하며, DJ가 하루 종일 음악을 틀어 댄스 플로어에서 자유롭게 즐길 수 있다. 캠프파이어도 마련돼 있어 따뜻한 분위기 속에서 여유를 만끽할 수 있다. 반려견과 함께 방문할 수도 있다.

 

입장은 만 19세 이상만 가능하며, 티켓 가격은 55달러부터 시작한다. 60달러 티켓을 구매하면 한 시간 먼저 입장할 수 있고, 무료 모자도 받을 수 있다. 현재 티켓은 온라인에서 판매 중이다.

 

 

 

 

 

 

 

 

 

 

반응형
Popular Posts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