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디지털과 물리적 요소 결합해 3월 23일까지 진행
팀 호튼스(Tim Hortons)가 오는 2월 24일부터 기존의 '롤업 투 윈(Roll up to win)' 콘테스트를 복원한다고 발표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따뜻한 음료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컵에 테두리를 말아 상품을 확인할 수 있는 기회를 다시 제공한다.
1986년에 시작된 이번 프로모션은 코로나19 팬데믹을 맞아 전면 디지털화되었다. 이번에는 과거의 물리적 요소를 되살리면서도 디지털 방식을 완전히 배제하지는 않는다.
고객은 '팀스 앳 홈'(Tims at Home) 제품을 구입하거나, '팀스 마스터카드'(Tims Mastercard)에 가입해 디지털 방식으로 상품을 받을 수 있다. 또한, 매장 내에서는 뜨거운 음료에 한해 테두리가 제공되며, 수량이 제한된다.
이번 이벤트는 디지털과 물리적 요소를 결합해 3월 23일까지 진행된다. 참여 고객은 휴가, 차량, 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을 받을 기회를 얻는다. 바고치는 이번 프로모션이 좋은 반응을 얻는다면, 올해 게임 종료 후 재출시를 검토할 것이라고 밝혔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