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토론토 행사

토론토 맥주 타코 축제 개최

반응형

 

 

 

 

 

 

 

 

 

 

 

다양한 즐길거리와 음식 체험 가능

 

 

 

 

 

 

 

 

 

캐나다에서 가장 큰 맥주와 타코 축제인 '아이 하트 비어 앤 타코 페스티벌(I Heart Beer and Taco Festival)'이 이번 달 토론토에서 열린다. 2월 15일에 시작하는 이번 행사는 토론토에서 두 번째로 열리는 대규모 행사로, 맥주와 타코라는 두 가지 즐거움을 한데 모아 축하한다.

 

 

토론토에서 맥주 타코 축제가 개최된다. 언스플래쉬

 

 

행사는 에네르케어 센터(Enercare Centre)에서 진행되며, 토론토의 레프트 필드 브루어리(Left Field Brewery), 블랙 랩 브루잉(Black Lab Brewing), 스테드패스트 브루잉(Steadfast Brewing)을 포함한 20여 개의 현지 양조장이 참여한다. 온타리오 곳곳에서 19개 업체가 참여해 다양한 타코를 선보인다. 세인트 캐서린스의 피에스타 엠파나다(Fiesta Empanada), 엘 밀라그로 푸드트럭(El Milagro Food Truck), 워털루의 로스 롤링 타코스(Los Rolling Tacos), 오타와의 모나스 타케리아(Mona's Taqueria) 등이 참여할 예정이다.

 

음식과 음료뿐만 아니라 다양한 즐길 거리도 마련된다. 방문객들은 다양한 보드 게임, 비디오 게임, 아케이드 게임을 즐길 수 있고, 맥주 퐁 대회에 참여하거나 비튼 온 락(Bitten on Locke)의 디저트 부스에서 달콤한 간식을 맛볼 수 있다. 또한 토요일 밤에는 댄스 파티가 열려 분위기를 한층 더 끌어올린다.

 

티켓은 두 개의 세션으로 나뉘어 판매된다. 오후 1시부터 오후 5시까지의 세션은 13달러, 오후 5시부터 오후 10시까지의 세션은 20달러다. 온라인으로 티켓을 구매하면 음료를 구매할 때 사용할 수 있는 음료 토큰도 함께 구입할 수 있다. 지정 운전자에게는 10달러의 할인이 제공되어, 안전하게 행사를 즐길 수 있다.

 

 

 

 

 

 

 

 

 

 

 

 

반응형
Popular Posts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