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론토, 에드먼턴, 캘거리에 신규매장 계획
한국 최대 규모 제과점 프랜차이즈 파리바게뜨가 캐나다 시장 공략에 본격적으로 나서고 있다. 파리바게뜨는 곧 토론토, 에드먼턴, 캘거리에 차례대로 신규 지점을 개장할 계획이다. 파리바게뜨의 캐나다 확장으로 지역 주민들은 물론 관광객들의 입맛까지 사로잡을 계획이다.
파리바게뜨 공식 웹사이트에서 각 지점의 위치 정보를 이미 공개했지만 구체적인 오픈 일정은 아직 발표되지 않았다. 이번 캐나다 진출은 파리바게뜨의 국제적 확장 전략의 일환으로, 캐나다 내에서도 브랜드 파워를 더욱 확대하려는 계획이다.
최근에는 뉴마켓에 새로운 지점이 문을 열었다. 파리바게뜨의 캐나다 내 입지는 더욱 강화되고 있으며, 새로운 지점 발표로 인기와 신뢰를 더욱 공고히 했다. 뉴마켓 지점 오픈은 브랜드 확장에 있어 중요한 이정표다. 다양한 빵과 디저트, 그리고 커피 등을 제공하며 지역 사회와의 긴밀한 관계를 구축하고 있다.
2023년 파리바게뜨는 미국과 캐나다에서 대단한 활약을 펼치고 있다. 올해 무려 30개에 가까운 새로운 매장을 열며 엄청난 성장세를 보였다. 그중에서도 특별히 주목받는 지점은 뉴마켓에 위치한 매장이다. 이곳은 파리바게뜨가 캐나다에서 처음으로 문을 연 매장으로, 브랜드의 운영 철학을 반영하는 공간이기도 하다.
파리바게뜨는 지속적으로 확장 계획을 추진 중이다. 내년에도 캐나다 내 여러 지점을 추가로 오픈할 예정이며, 그중 몇몇은 지점은 직영점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파리바게뜨는 현재 한국에서 3,600개 이상의 지점을 성공적으로 운영 중이다. 그 외에도 중국, 베트남, 싱가포르, 프랑스, 미국에서 총 185개의 지점이 있어 전 세계적으로 그 브랜드 파워를 과시하고 있다. 파리바게뜨는 고급 샌드위치, 다양한 종류의 케이크, 수제 빵, 신선한 샐러드는 물론, 계절에 따른 특별 음료나 커피, 차 등을 선보이며 고객들로부터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