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토론토 행사

2025년 토론토 흑인 역사의 달 팝업 마켓 개최

반응형

 

 

 

 

 

 

 

 

 

 

BIPOC 소유 소규모 기업과 특별한 체험 행사  

 

 

 

 

 

 

 

 

 

 

2025년 흑인 역사의 달을 맞아 토론토의 한 쇼핑몰에서 BIPOC(흑인, 원주민, 유색인종) 소유의 소규모 기업들이 참여하는 팝업 마켓이 열릴 예정이다. 이벤트는 트렌딩 테이블(The Trending Table) 주관으로 진행되며, 토론토에서 가장 트렌디한 벤더 마켓을 선보이는 것으로 잘 알려져 있다. 트렌딩 테이블은 2021년 설립되었으며, 지난 4년 동안 다양한 행사를 개최해왔다.

 

 

토론토에서 BIPOC 소유 기업들이 참여하는 흑인 역사의 달 팝업 마켓이 열린다. 트렌딩 테이블

 

 

트렌딩 테이블은 팬데믹 이후 대면 쇼핑 수요가 증가하며, 소비자와 중소기업 간의 연결을 강화하는 것을 사명으로 삼았다. 이들은 대면 경험에 대한 갈망을 바탕으로 소비자와 지역 기업을 잇는 특별한 커뮤니티를 만들어냈다. 그 결과, HER 마켓(허 마켓) 같은 이벤트로 여성이 운영하는 기업을 지원하게 되었다.

 

올해 흑인 역사의 달 기념 행사는 흑인과 BIPOC 소유 기업을 집중적으로 조명할 예정이다. 첫 번째 마켓은 2월 7일부터 9일까지 스카버러 시내 중심에서 개최되며, 20개 이상의 지역 상인들이 참여한다. 라이브 DJ가 현장에서 분위기를 한층 끌어올릴 것이다.

 

이어서, 2월 21일부터 23일까지 스퀘어 원에서 두 번째 마켓이 열린다. 이번 행사는 라이브 페인팅과 같은 독특한 체험적 요소로 경험을 풍부하게 할 계획이다. 행사 참여 기업으로는 칼라 뷰티(Kala Beauty), 알리야 쥬얼리(Aaliyah Jewellery), 샨디나 오가닉(Shandina Organic) 등이 이미 확정됐다.

 

더 많은 정보와 업데이트를 원하면 웹사이트나 소셜 미디어에서 확인 가능하다.

 

 

 

 

 

 

 

 

 

 

 

반응형
Popular Posts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