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캐나다 소식

토론토 새해맞이 대중교통 무료 운행

반응형

 

 

 

 

 

 

 

 

 

 

12월 31일 오후 7시부터 다음날 오전 8시까지 무료 운행

 

 

 

 

 

 

 

 

 

2025년 새해를 맞아 토론토 거리에서는 다채로운 축하 행사가 펼쳐질 예정이다. 올해도 예년과 마찬가지로 12월 31일 오후 7시부터 다음날 오전 8시까지 TTC 버스, 노면전차, 지하철 이용이 무료다. 이용객은 결제 수단을 사용할 필요 없이, 요금 게이트가 개방된 상태로 자유롭게 승차할 수 있다.

 

 

2025년 새해에 토론토 대중교통이 무료로 운행된다. 언스플래쉬

 

 

새해 전야에 대중교통을 이용할 계획이라면, TTC 지하철 서비스가 오전 3시까지 연장 운행되고, 야간 버스(Night Bus)는 오전 8시까지 운영된다는 점을 알아두는 것이 좋다. 각 노선의 마지막 기차 출발 시간은 다음과 같다.

 

1호선의 유니언역(Union Station)에서 핀치(Finch) 방향으로 가는 마지막 기차는 오전 2시 31분, 본역(Vaughan) 방향으로는 오전 2시 27분에 출발한다. 반대로 핀치에서 유니언 방향으로는 오전 2시, 본역에서 유니언 방향으로는 오전 1시 50분에 마지막 열차가 출발한다.

 

2호선에서는 키플링역(Kipling)에서 동쪽으로 오전 2시 15분, 블루어-영역(Bloor-Yonge)에서 동쪽이나 서쪽으로 오전 2시 39분, 케네디역(Kennedy)에서 서쪽으로는 오전 2시 18분이 마지막 열차이다.

 

4호선 셰퍼드-영역(Sheppard-Yonge)에서 동쪽으로 가는 마지막 열차는 오전 2시 57분, 돈 밀스역(Don Mills)에서 서쪽으로 가는 마지막 열차는 오전 3시 9분에 출발한다.

 

고 트랜짓(GO Transit)도 12월 31일 오후 7시부터 다음날 오전 8시까지 무료 교통 서비스를 제공한다. 승객은 별도의 절차 없이 역이나 정류장에서 바로 탑승할 수 있다.

 

 

 

 

 

 

 

 

 

 

반응형
Popular Posts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