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캐나다 소식

UHN, 바이러스 유행 대비 마스크 착용 규정 강화

반응형

 

 

 

 

 

 

 

 

 

 

10월 28일부터 모든 의료 시설 방문 시 마스크 착용 필수

 

 

 

 

 

 

 

 

 

University Health Network(UHN)이 최근 바이러스 유행 위험이 증가함에 따라 병원 및 의료 시설 내에서 마스크 착용 규정을 강화했다. 10월 28일부터 UHN 산하의 모든 의료 시설을 찾는 이들은 반드시 마스크를 착용해야 한다.

 

 

UHN가 10월 28일부터 모든 의료 시설 방문 시 마스크 착용을 의무화했다. 언스플래쉬

 

 

해당 규정은 토론토 종합 병원(Toronto General Hospital), 토론토 서부 병원(Toronto Western Hospital), 프린세스 마가렛 암 센터(Princess Margaret Cancer Centre) 등 UHN의 주요 시설에 적용된다.

 

UHN은 특히 코로나19와 호흡기 세포융합 바이러스(Respiratory Syncytial Virus) 같은 호흡기 질환의 전파 위험이 높은 시기에 이러한 예방 조치를 시행한다. 이 조치는 병원을 방문하는 모든 이들의 안전을 보장하고, 의료 시설 내에서의 감염 확산을 방지하기 위한 것이다.

 

병원은 야외 놀이터와 같은 공용 공간에서는 개인의 선택에 따라 마스크 착용을 결정할 수 있도록 유연성을 제공하고 있다. 그러나 실내에서는 방문객, 환자, 직원 모두에게 마스크 착용이 필수적이다.

 

온타리오주는 독감 백신과 새로운 코로나19 백신의 배포를 시작했다. 백신은 특히 독감과 코로나19의 동시 유행이 예상되는 시기에 중요한 예방책이 될 것이다.

 

UHN은 계속해서 최신 의료 지침을 제공하고 필요한 모든 예방 조치를 강구하여 환자와 직원의 건강을 지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반응형
Popular Posts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