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피자 프로모션으로 경기장의 열기 한층 더 뜨거워진다
스코샤 뱅크 아레나(Scotiabank Arena)에서 열리는 토론토 랩터스의 홈경기는 팬들에게 단순히 승리 이상의 즐거움을 선사한다.
이번 시즌 랩터스는 피자피자(Pizza Pizza) 프로모션을 재개하면서 경기장의 분위기를 한층 끌어올렸다. 토론토에서 열리는 경기에서 랩터스가 100점 이상을 득점하면, 참석한 팬들은 피자피자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무료 피자 조각 쿠폰을 받게 된다.
'스코어 어 슬라이스'(Score a Slice) 프로모션은 랩터스 경기에 색다른 즐거움을 더하고 있다. 특히 토론토의 경기에서 마지막 쿼터에 상대 팀이 자유투를 놓칠 때마다 팬들 사이에서 큰 환호성이 터져 나온다. 이 프로모션은 토론토 메이플 리프스(Toronto Maple Leafs), 아르고너츠(Argonauts), FC, 비씨 라이온스(BC Lions), 밴쿠버 화이트캡스(Vancouver Whitecaps), 해밀턴 타이거-캣츠(Hamilton Tiger-Cats), 윈니펙 제트(Winnipeg Jets), 몬트리올 카나디언스(Montreal Canadiens)의 홈 경기에도 적용된다. 하키에서는 홈팀이 첫 골을 넣을 때, MLS와 CFL 경기에서는 모든 팬들이 이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팬들은 경기에 참석해 피자피자 앱을 통해 제공되는 QR 코드를 스캔해야 한다. 이후 해당 쿠폰은 다음 날 매장에서 사용 가능하다.
비록 랩터스가 지난 시즌 동부 컨퍼런스에서 12위에 그치며 27승을 기록했지만, 경기당 평균 112.4점을 기록할 정도로 공격력은 강했다. 따라서 이번 시즌에도 100점 이상 득점하는 경기가 자주 있을 것으로 보인다.
토론토 랩터스는 이번 주 금요일에 스코샤 뱅크 아레나로 돌아와 필라델피아 세븐티식서스(Philadelphia 76ers)와 맞붙는다. 상대팀에는 전 랩터스 감독 닉 너스(Nick Nurse)와 오랜 포인트 가드 카일 로리(Kyle Lowry)가 포함되어 있어 경기가 더욱 흥미진진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