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토론토 행사

백 투 더 퓨처 더 뮤지컬, 토론토 상륙

반응형

 

 

 

 

 

 

 

 

 

 

명작이 뮤지컬로

 

 

 

 

 

 

 

 

 

'백 투 더 퓨처: 더 뮤지컬'이 토론토에 상륙한다.

 

 

영화 '백 투 더 퓨처'가 뮤지컬로 재탄생하여 2025년 7월 토론토에서 공연된다. 미르비시

 

 

마이클 J. 폭스(Michael J. Fox)와 크리스토퍼 로이드(Christopher Lloyd)가 주연을 맡았던 영화 백 퓨처가 뮤지컬로 새롭게 태어났다. 1985년 개봉 이후 큰 사랑을 받았던 이 영화는, 이제 무대에서 또 한 번 관객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2020년 3월 10일 맨체스터 오페라 하우스에서 초연된 백 퓨처: 뮤지컬은 런던 웨스트엔드와 브로드웨이에서도 성공적으로 공연을 이어갔으며, 올해 여름에는 북미 투어를 시작했다.

 

뮤지컬에는 앨런 실베스트리(Alan Silvestri)와 글렌 발라드(Glen Ballard)가 만든 오리지널 곡들과 함께, 영화에서 사랑받았던 '더 파워 오브 러브'(The Power of Love)와 '쟈니 비. 구드'(Johnny B. Goode) 등의 인기 곡들도 포함되어 있다.

 

토론토에서는 2025년 7월 23일 오후 7시 30분, CAA 에드 미르비시 극장에서 첫 공연을 시작하며, 8월 31일까지 관객들을 만난다.

 

티켓은 10월 21일 월요일 오전 10시부터 미르비시 웹사이트에서 구매할 수 있다. 이 날은 영화 속 마티와 독이 시간 여행을 떠났던 '백 투 더 퓨처 데이'(Back to the Future Day)를 기념하는 특별한 날이다. 뮤지컬 팬들에게는 잊지 못할 경험이 될 것이다.

 

 

 

 

 

 

 

 

 

 

반응형
Popular Posts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