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뉴스/캐나다 소식

CRA, 서비스 개선 위한 공개 설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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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지털 기반 맞춤형 서비스 목표로

 

 

 

 

 

 

 

 

 

캐나다 국세청(CRA)이 국민의 의견을 듣기 위해 서비스 개선 방안을 논의하는 공개 협의를 시작했다. 이번 협의회는 일반 시민, 비전문가, 세무 대리인들을 대상으로 하며, CRA의 다양한 프로그램과 서비스에 대한 직접적인 피드백을 요청하는 것이 주된 목적이다.

 

 

캐나다 세무청이 서비스 개선을 위해 공개 협의를 시작했다. The Canadian Press

 

 

참여를 원하는 캐나다 국민은 오는 12월 2일까지 온라인 설문지를 통해 의견을 제출할 수 있다. 설문지는 약 18개의 질문을 포함하고 있으며, 서비스 경험, 개선 사항 및 미래 방향성에 대한 피드백을 요청한다. 이번 협의는 온라인 설문 외에도 초대를 통해 진행되는 대면 및 가상 상담 세션을 포함한다. CRA는 디지털 기반의 원활한 경험과 맞춤형 상호작용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밝혔다.

 

세무청은 이전에도 공개 협의를 통해 여러 가지 서비스 개선을 이루었다고 전했다. 특히 지난 8월, 콜센터 운영 시간 확대는 납세자의 권고에 따라 이루어진 변화였으며, 통화량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취해진 조치 중 하나다. CRA는 내년 봄에 이번 협의의 전반적인 결과를 발표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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