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토론토 행사

나이아가라 폭포 겨울 조명 축제 개최

반응형

 

 

 

 

 

 

 

 

 

 

11월 16일부터 1월 5일까지 펼쳐지는 조명쇼

 

 

 

 

 

 

 

 

 

11월 나이아가라 폭포에서는 대규모의 겨울 조명 축제가 다시 개최된다. 겨울 조명 축제는 올해로 42주년을 맞이하며, 11월 16일부터 내년 1월 5일까지 방문객들을 맞이할 준비가 되어 있다.

 

 

나이아가라 폭포의 겨울 조명 축제가 11월 16일부터 1월 5일까지 열린다. 언스플래쉬

 

 

축제 기간 동안 방문객들은 75개 이상의 조명 디스플레이를 체험할 수 있다. 수백만 개의 빛이 거대한 나무, 야생 동물, 2층 높이의 분수를 비추며 겨울철 풍경을 환상적으로 밝혀준다. 모든 디스플레이는 고급 LED 조명으로 구성되어 있어 방문객들에게 시각적으로 아름다운 경험을 선사한다.

 

특히 매일 저녁 6시, 7시, 8시에 열리는 조명식은 축제의 하이라이트 중 하나다. 해당 시간에 나이아가라 폭포는 부드러운 눈보라에서부터 오로라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겨울 풍경으로 장식되어 마치 다른 세계에 들어선 듯한 느낌을 준다.

 

추위를 녹일 수 있는 핫 초콜릿 트레일(Hot Chocolate Trail)은 겨울철 특별한 매력을 더한다. 핫 초콜릿 트레일은 20개의 다른 정거장을 방문하며, 각 정거장에서 나이아가라 폭포 최고의 쇼콜라티에, 셰프, 칵테일 전문가가 준비한 다양한 초콜릿 제품을 맛볼 수 있다. 클래식 핫 코코아부터 둘체 데 레체 칵테일(Dulce de Leche cocktail)까지, 겨울의 맛과 향을 만끽할 수 있는 기회다.

 

축제 기간 중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 밤 8시에는 하늘을 화려하게 수놓는 불꽃놀이가 펼쳐진다. 나이아가라 폭포 전역에서 열리는 이번 행사는 모든 이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한다. 축제는 단순한 볼거리를 넘어 방문객들에게 감동을 주는 경험이 될 것이다.

 

 

 

 

 

 

 

 

반응형
Popular Posts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