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캐나다 소식

이번 주 완연한 초가을, 비교적 따뜻한 날씨 예상

반응형

 

 

 

 

 

 

 

 

 

 

일일 최고 기온 20도 초반

 

 

 

 

 

 

 

 

 

22일 가을이 공식적으로 시작됐지만, 토론토는 이번 주에도 비교적 따뜻할 것으로 예상되며, 일일 최고 기온은 20도 초반으로 유지될 것으로 예상되지만, 주초에는 구름이 하늘을 덮을 것으로 예상된다.

 

주초에는 비와 뇌우의 위험이 있지만, 주말이 시작되기 전에 다시 맑아질 것으로 예상된다.

 

 

주초에는 비와 뇌우의 위험이 있지만, 주말이 시작되기 전에 다시 맑아질 것으로 예상된다. CP통신

 

 

캐나다 환경부에 따르면 23일에는 뇌우 위험이 있으며, 60%의 소나기 가능성이 있다. 최고 기온은 23도, 습도 지수는 27, 자외선 지수는 보통이다. 밤새 하늘은 흐리고 기온은 최저 17도까지 떨어질 것으로 예상된다. 

 

화요일은 흐리고 최고 기온은 20도, 소나기가 밤까지 이어질 가능성은 60%다. 야간 최저 기온은 17도다.

 

수요일 날씨는 비슷할 것으로 예상되며, 낮에는 60%의 확률로 소나기가 내리고 최고 기온은 22도에 이를 것으로 예상된다. 밤에는 비올 확률이 30%로 줄어들고 최저 기온은 15도에 이를 것으로 예상된다. 

 

목요일에는 하늘이 맑아지고 도시는 낮 동안 맑은 날씨를 보일 것으로 예상된다. 최고 기온은 24도지만 밤이 되면 기온이 13도까지 떨어지고 흐려질 예정이다.

 

금요일에는 최고 기온은 21도까지 올라갈 것으로 예상되지만, 밤새도록 흐린 날씨가 이어지면서 13도까지 떨어질 것으로 예상된다.

토요일은 흐린 날씨로 최고 기온이 21도에 달할 것으로 예상된다. 

 

 

 

 

 

 

 

 

 

 

 

반응형
Popular Posts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