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인공지능 기반 지도로 복잡한 길 간편하게 탐색 가능
토론토의 복잡하고 넓은 패스(PATH) 시스템을 보다 쉽게 탐색할 수 있도록 돕는 새로운 3D 지도가 소개됐다. 해당 지도는 온타리오에 위치한 맵드인(Mappedin)이 개발했으며, 인공지능을 기반으로 한 지도 도구와 기술을 사용해 방문객과 출퇴근자들이 더욱 명확하고 간편하게 길을 찾을 수 있게 해준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패스 시스템의 네비게이션은 'P'가 남쪽, 'A'가 서쪽, 'T'가 북쪽, 'H'가 동쪽을 의미하도록 설계되었는데, 이러한 구성은 많은 사용자들에게 혼란을 야기했다. 추가적으로, 구글 지도나 애플 지도와 같은 네비게이션 앱들도 복잡하고 층이 많은 건물을 탐색하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다.
마이클 로(Michael Law), 맵드인의 마케팅 담당 이사는 회사가 워털루에 위치해 있지만 일부 팀원이 토론토에 있어 패스 지도를 만드는 데 도전했다고 전했다. 플랫폼은 이튼 센터와 같이 여러 층이 위아래로 펼쳐진 섹션에 중요한 기능을 제공하며, 사용자가 사업체를 선택하고 길을 찾는 등 지상의 인기 있는 지도 앱과 비슷한 기능도 제공한다.
지도는 무료로 제공되며, 토론토에 이미 존재하는 패스 시스템의 PDF 지도와 달리, 레벨을 구분하고 사업체 내부 정보를 명시해 사용자가 필요한 위치를 쉽게 찾을 수 있도록 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