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토론토 맛집

"정통 젤라또 그 맛 그대로" 베네로사 젤라또

반응형

 

 

 

 

 

 

 

 

 

 

인공 첨가물 없는 '재료 본연의 맛'을 담아내다

 

 

 

 

 

 

 

 

 

토론토 퀸 스트리트 웨스트에 새로운 젤라또 명소가 탄생했다. 6월에 문을 연 '베네로사 젤라또(Venerosa Gelato)'는 창립자 겸 공동 소유주인 마이크(Mike)와 그의 사업 파트너들이 2년간의 연구 끝에 완성한 이탈리아 정통 젤라또를 선보인다.

 

 

사진 출처: 베네로사 젤라또

 

 

베네로사 젤라또는 '벨기에 밀크 초콜릿(Belgian Milk Chocolate)'과 '시칠리아 피스타치오(Sicilian Pistachio)' 같은 클래식한 맛부터 향신료가 첨가된 '이스턴 블리스(Eastern Bliss)', 카다멈 향의 '트리플 밀크 케이크(Triple Milk Cake)' 등 창의적인 신메뉴까지 다양한 옵션을 제공한다.

 

또한 망고, 딸기, 레몬 등 유제품이 들어가지 않은 과일 맛 젤라또도 준비돼 있다.

 

마이크는 "우리는 재료 그대로의 맛을 담아내기 위해 인공 색소나 향료는 일절 사용하지 않는다"고 설명했다. 이어 "모든 제품을 소량으로 만들어 신선함을 유지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매장은 개장한 지 약 두 달밖에 되지 않았지만 벌써부터 반응이 심상치 않다. 마이크는 "베네로사 젤라또를 통해 지역사회에 따뜻한 사랑과 감동을 전하고 싶다. 앞으로 더 많은 고객들을 만날 수 있기를 기대하고 있다"며 소감을 밝혔다.

 

 

 

 

 

 

 

 

 

 

 

 

반응형
Popular Posts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