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토론토 맛집

토론토에 새롭게 문 여는 'No.900' 피자 전문점

반응형

 

 

 

 

 

 

 

 

 

 

이탈리아 전통의 맛, 퀸 스트리트에 상륙

 

 

 

 

 

 

 

 

 

토론토에 새롭게 자리 잡는 네오폴리탄 피자 전문점 'No.900'이 이번주 금요일 문을 연다. 'No.900'은 네오폴리탄 피자의 전통을 담은 새로운 매장이다. 해당 브랜드는 네오폴리탄 피자 협회(AVPN)의 기준을 따라 피자를 900도에서 90초 동안 굽는 방식에서 이름을 가져왔다.

 

 

토론토에 새로운 'No.900' 네오폴리탄 피자 전문점이 금요일에 개점한다. No.900

 

 

퀘벡에 24개 이상의 지점과 프랑스 리옹에도 지점을 운영 중인 'No.900'은 토론토 신규 매장에서도 미르코 다가타(Mirko D'Agata) 총괄 셰프와 피오다르 후민스키(Fiodar Huminski) 연구개발 셰프가 개발한 전통 메뉴를 계속 제공할 계획이다.

 

'No.900'의 피자 반죽은 저단백 밀가루로 만들어져 24시간 숙성 과정을 거친 후 수제 마라 포르니(Marra Forni) 오븐에서 완성된다. 해당 브랜드는 트라몬티 산(Mountain of Tramonti)의 화산 토양에서 자란 유기농 코스타 아말피타나(Costa Amalfitana) 토마토를 사용하며, 현지 대학생들의 지속 가능한 농업 교육을 위해 땅을 기부한 바 있다.

 

매장에서는 다양한 옵션을 제공하며, 샤르쿠테리(charcuterie), 모차렐라, 부라타 치즈 및 신선한 샐러드 등의 전채 메뉴도 준비되어 있다. 또한, 비공개로 수입된 이탈리아 수공예 와인을 맛볼 수 있다.

 

'No.900'은 8월 23일, 1987 Queen St. E에 문을 열 예정이다.

 

 

 

 

 

 

 

 

 

 

반응형
Popular Posts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