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캐나다 소식

토론토에 첫 진출하는 리우 플라자 호텔

반응형

 

 

 

 

 

 

 

 

 

2025년 개장 예정, 엔터테인먼트 지구에 자리 잡는다

 

 

 

 

 

 

 

 

 

리우 플라자(Riu Plaza)가 올해 캐나다에 첫 지점을 열며, 토론토의 스카이라인에 새로운 랜드마크로 자리 잡을 예정이다.

 

 

2025년, 토론토의 새 랜드마크가 될 리우 플라자 호텔이 개장한다. 리우 플라자 호텔

 

 

CN 타워(CN Tower), 로저스 센터(Rogers Centre), 프린세스 오브 웨일스 극장(Princess of Wales Theatre) 등 도시의 주요 명소에서 도보 거리에 위치한 리우 플라자는 활기찬 엔터테인먼트 지구에 자리 잡아 토론토 최고의 호텔 대열에 합류할 것이다.

 

호텔에는 로비 바, 올인클루시브 조식 뷔페 레스토랑, 24시간 운영하는 체육관, 전 구역 와이파이(Wi-Fi) 등 최신 편의 시설이 마련된다. 출장객과 지역 주민을 위한 회의실도 마련되어 있다.

 

리우 플라자 호텔은 토론토 엔터테인먼트 지구의 48층과 49층 건물 두 곳의 저층에 들어설 예정이다.

 

토론토 확장에 대한 첫 발표는 2019년에 있었다. 그러나 호텔 산업에 영향을 미친 팬데믹 관련 노동 문제로 인해 개발과 건설이 중단되었다. 이 호텔은 2025년 후반에 개장할 예정이며, 공사와 마무리 작업이 마무리되는 대로 공식 개장일이 곧 발표될 가능성이 높다. 리우 플라자 호텔은 '30 Widmer St.'에 위치할 예정이다.

 

 

 

 

 

 

 

 

 

 

 

반응형
Popular Posts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