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일리지 이전·구매 등
캐나다의 에어마일즈(Air Miles) 프로그램 이용자는 최근 로열티 프로그램에서 적용된 몇 가지 변화에 주목할 필요가 있다. 에어마일즈는 최근 사용자에게 더 넓은 선택권, 유연성, 편의성을 제공하기 위한 새로운 기능을 발표했다.

특히 생활비 부담이 증가함에 따라 보상을 빠르게 사용할 수 있도록 필요한 도구와 유연성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밝혔다. 블루 컬렉터는 연간 최대 500 에어마일을 캐시 마일과 드림 마일 간에 이체할 수 있으며, 이전에는 골드(Gold)와 오닉스(Onyx)만 해당 기능을 이용할 수 있었지만, 현재는 제한이 완화되었다. 오닉스 수집가는 무제한으로, 골드 수집가는 연간 최대 3,000마일까지 이체할 수 있다.
3월 4일부터는 에어마일즈 회원이 거래당 100, 200, 500 또는 1,000 단위로 드림 마일을 20센트(20 cents) 단위로 구매할 수 있게 되었다. 이 새로운 기능은 캐나다의 수집가들이 보상을 받기 직전에 적립된 에어 마일리지가 부족할 때 쉽게 접근할 수 있는 옵션을 제공한다.
보상 프로그램은 리프트(Lyft), 애슐리(Ashley), 마블 슬랩 크리머리(Marble Slab Creamery), 하유(Hayu), 엠마 슬립(Emma Sleep) 등 26개의 새로운 파트너를 추가했다. 칼머슨은 이러한 새로운 파트너와 함께 캐나다 국민이 더 많은 적립 및 사용 기회를 얻을 수 있게 되었다고 덧붙였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