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토론토 여행

에어캐나다 50주년, 최대 규모 할인 제공

반응형

 

 

 

 

 

 

 

 

 

 

카리브해 유럽 등 50,000개 이상 패키지 특가 세일

 

 

 

 

 

 

 

 

 

에어캐나다가 창립 50주년을 맞아 전 세계 다양한 여행 패키지를 대규모 할인가로 제공한다. 에어캐나다는 현재 60여 개 목적지에서 600개 이상의 리조트와 협력하며 350개 이상의 투어를 운영하고 있으며, 에어캐나다와 에어캐나다 루즈(Air Canada Rouge)의 항공편을 운항하고 있다.

 

에어캐나다가 창립 50주년을 맞아 전 세계 휴가 패키지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언스플래쉬

 

 

2025년 2월 23일까지 전 세계 50,000개 이상의 휴가 패키지를 특별 할인가에 예약할 수 있다. 여름 성수기인 7~8월에는 칸쿤(Cancun), 푼타 카나(Punta Cana), 몬테고베이(Montego Bay), 세인트 루시아(Saint Lucia) 등 카리브해 인기 여행지의 항공권과 리조트 숙박을 저렴하게 예약할 수 있다. 성수기에도 상대적으로 낮은 가격에 이용할 수 있어 여름 휴가를 준비하는 여행객들에게 좋은 기회다.

 

5월 출발 유럽 여행 패키지도 이번 세일에 포함됐다. 그리스(Greece), 포르투갈(Portugal), 스페인(Spain), 아일랜드(Ireland), 이탈리아(Italy) 등 주요 여행지를 포함한 패키지를 할인가에 예약할 수 있다.

 

모든 에어캐나다베케이션 패키지에는 목적지와 관계없이 1인당 위탁 수하물 1개와 기내 반입 수하물 1개가 포함된다. 지난달 에어캐나다는 기본 이코노미 요금에 휴대 수하물 요금을 새롭게 추가했다.

 

 

 

 

 

 

 

 

 

 

반응형
Popular Posts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