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토론토 맛집

쉐이크쉑, 요크데일 몰에 세 번째 매장 오픈

반응형

 

 

 

 

 

 

 

 

 

 

 

2월 12일 개장 기념 인스타그램 콘테스트 진행

 

 

 

 

 

 

 

 

 

 

 

쉐이크쉑(Shake Shack)이 캐나다에서의 인기를 이어가며, 세 번째 매장을 2월 12일에 요크데일 몰(Yorkdale Mall)에 개점한다고 발표했다. 첫 번째 매장은 토론토 중심가의 던다스 스퀘어(Young-Dundas Square)에, 두 번째 매장은 최근 리노베이션을 마친 유니언역(Union Station) 내에 위치한다.

 

 

사진 출처: Yorkdale/Shake Shack

 

 

이번에 개장할 요크데일 매장은 다양한 고객과의 소통을 확대하고자 선택된 위치다. 쉐이크쉑 측은 토론토의 유명 일러스트레이터 비비안 로사스(Vivian Rosas)와 협력하여 요크데일 매장의 디자인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오픈 기념으로 쉐이크쉑은 인스타그램 콘테스트를 진행하여 우승자 한 명에게 셰이크쉑 상품 번들과 250달러 상품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참가 방법은 쉐이크쉑 캐나다와 요크데일 스타일(@yorkdalestyle)을 팔로우하고 새로운 매장에서 만날 친구를 태그하면 된다. 모든 참여 작품에 대해서는 1달러가 워터 퍼스트(Water First)에 기부되어 캐나다 원주민 커뮤니티에 기부될 예정이다.

 

콘테스트는 2월 9일 정오에 마감되며, 우승자는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발표될 것이다. 참가자는 온타리오에 거주하는 19세 이상이어야 하며 유효한 인스타그램 계정을 소유하고 있어야 한다.

 

 

 

 

 

 

 

 

 

 

반응형
Popular Posts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