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캐나다 소식

토론토 근교, 스노우 튜빙 공원 오픈

반응형

 

 

 

 

 

 

 

 

 

 

겨울 액티비티와 새롭게 선보이는 집라인

 

 

 

 

 

 

 

 

 

 

 

스노우 밸리 리조트(Snow Valley Resort)는 온타리오 주 배리(Barrie)에 위치하며 토론토에서 차로 약 1시간 30분 거리다. 1952년에 개장한 이 리조트는 매년 겨울철에 스키, 스노보드 같은 다양한 활동을 즐길 수 있는 명소로, 연간 20만 명 이상의 방문객이 찾는다.

 

 

 

토론토 근교 스노우 밸리 리조트에서 스노우 튜빙과 집라인 시설이 오픈했다. 스노우 밸리 리조트

 

 

스노우 밸리는 특히 스노우 튜빙(Snow Tubing)으로 유명하며, 리프트 3대와 슈트 13개를 갖춘 눈썰매장을 운영한다. 튜브를 타고 최대 시속 80킬로미터(km/h)의 속도로 10층 높이의 슬라이드를 내려올 수 있으며, 초보자나 어린이들도 쉽게 이용할 수 있는 작은 언덕이 마련되어 있어 가족 단위의 방문객에게 인기다.

 

운영 시간은 월요일을 제외한 주 7일 오전 9시부터 오후 9시까지이며, 월요일은 오후 4시에 마감한다. 티켓은 온라인으로 미리 구매해야 하며, 2시간 티켓과 주중 종일 이용권 등 다양한 옵션이 제공된다. 수요일에는 2시간 무제한 튜빙과 식사를 포함한 특별 패키지가 3월 12일까지 제공된다.

 

이번 시즌에는 14,000피트(ft) 길이의 집라인이 새롭게 선보일 예정이며, 이는 75피트(ft) 높이에서 최대 시속 65킬로미터(km/h)로 운행된다.

 

 

 

 

 

 

 

 

 

 

 

 

반응형
Popular Posts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