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토론토 맛집

A&W 6달러 신메뉴 버디 번들 출시

반응형

 

 

 

 

 

 

 

 

 

 

 

 

기간 한정 가성비 프로모션 전국 매장 및 앱에서 이용 가능

 

 

 

 

 

 

 

 

 

 

A&W가 2025년 새해를 맞아 기간 한정으로 6달러에 즐길 수 있는 신메뉴 '버디 번들(Buddy Bundle)'을 선보인다. 이번 프로모션은 A&W의 새로운 거래 및 프로모션 전략의 첫걸음으로, 고객들에게 더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A&W가 2025년 새해를 맞아 6달러에 즐길 수 있는 신메뉴 '버디 번들'을 출시했다. A&W

 

 

버디 번들은 두 가지 조합으로 제공된다. 첫 번째는 치즈가 포함된 버디 버거에 작은 감자튀김과 음료가 포함된 구성이다. 두 번째는 치킨 버디 버거로, 동일한 사이드 메뉴와 함께 제공된다.

 

버디 버거는 소고기로 만든 패티에 구운 양파, 케첩, 머스타드, 틴 소스(Teen Sauce)를 더해 감칠맛을 더했다. 치킨 버디 버거는 신선한 피클과 마요네즈로 깔끔하고 조화로운 풍미를 자랑한다.

 

A&W 캐나다의 CEO 겸 사장인 수잔 세네칼(Susan Senecal)은 보도자료를 통해 "요즘 캐나다인들은 더욱 가격에 민감해지고 있다. 고객들에게 최상의 가치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이번 메뉴가 캐나다에서 가장 훌륭한 가치 식사 옵션이 될 것이라 자신한다"고 밝혔다.

 

버디 번들은 현재 가까운 A&W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매장 방문은 물론 A&W 모바일 앱에서도 간편하게 주문할 수 있다.

 

 

 

 

 

 

 

 

 

 

반응형
Popular Posts
Recent Posts